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국 지점 교육 핑계(?)로 전국 순회!! ㅎㅎㅎ 대전, 광주, 대구, 부산

by hyeongjin's_life 2013. 11. 17.

2013년 11월 12일 5시 기상.


오늘부터 4일동안 전국 지점 교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7시까지 부장님댁인 방화역으로 가서 다른분들과 차타고 대전으로 출발!! 약 9시쯤 도착해서 대전지점 교육을 진행하고 ......... 바로 광주로 출발..ㅜㅠㅜㅠ 첫날부터 완전 강행군이네요 ㅜㅠ 전라도 광주에 도착하니 약 8시쯤 되었고.. 예전 광주지점 지점장님이 운영하고 계시다는 횟짐으로 고고씽

사실 저는 회는 별로 안좋아 하거든요 ㅋㅋ 그래서인지 많이 먹긴 했지만 사진도 안찍고..ㅠㅜ ㅎㅎ 첫 사진은 둘째날 광주지점 교육 후 대구지점에서 먹은 막창입니닷 ㅎㅎ 대구에는 막창이 유명하다고 하던데.. 근데 막상 먹어보니 기대했던 것 보단 맛이...좀.. 뭔가 부족했네용 ㅋㅋ


언제 다 끝나나 했었는데 시간 금방 가더군요 ㅋㅋ 벌써 마지막인 부산지점!! ㅎㅎ 대전, 광주, 대구지점에서는 교육하고 술먹고 했던 기억밖에 없네요 ㅠㅜ 먹은것들 주변 풍경들 사진도 많이 찍고 했어야 하는건데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 다른걸 생각하질 못했습니당 ㅜㅜㅠ 다끝나고 와서 보니 내가 이런거 아니면 언제 이렇게 전국 각지를 돌아보나 싶고.. 아쉽고 후회가 많이 됩니당 흐엉흥엉.....,.ㅠㅜㅠ


그래도 마지막인 부산에서는 사진을 좀 찍었습니당!! 그 유명한 자갈치시장으로 가서 양곱창을 먹었네용!! ㅎ


저는 양곱창이 양의 곱창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근데 소의 부위 중에서 양이라는 부위가 있다더군요?ㅋㅋ 정확히 어디를 말하는건진 모르겠습니당 ㅎㅎ 그냥 맛있으면 되는 것이죵?! ㅎ 


이곳 양곱창집은 넓은 곳 안에 여러가게가 한번에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제가 앉은 곳도 그중 하나였구요!! 아주머니가 인상이 너무좋으셨고 구수~한 사투리 덕분에 재밌게 먹었습니다. ㅎㅎ 


캬 진짜 양념 맛 끝내주더군요!! ㅎㅎ







이곳은 부산시청 앞!! 부산지점이 시청 건너편 건물에 있었습니닷ㅎㅎ

자갈치 시장 입구!! ㅎㅎ 아래 사진은 돌아오는 KTX안에서!!



사실 교육 끝나고 오는길에도 다른분들이랑 술마시느라... 민폐를 좀 부렸습니다.. 다른분들께 죄송하네요 ㅜㅠㅜㅠ 

이래저래 미련도 남고 후회도 많이 되는 교육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벌써부터 내년 교육이 기다려 집니다. 마음의 여유가 좀 생기면 지점 내려갈때마다 이것저것 해보고싶은게 생기네요. 다음엔 교육 내려가지 한참 전부터 지역마다 꼭 들러볼 곳을 정해놓고 가야겠습니다!! ㅋㅋ 사진도 많이 찍고 추억도 많이 만들고 해야겠어용 꾸잉꾸잉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여행!!  (0) 2015.11.08
가평으로 떠나용~!  (0) 2013.12.19
아부지, 누나와 등산!!  (0) 2013.11.09
남해로 가족여행!!  (0) 2013.10.07
가자가자가자  (0) 2013.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