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170121_고속터미널 역 신세계백화점쪽에 있는 Johnny Locket 햄버거

by hyeongjin's_life 2017. 1. 21.

여친님께서 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화장품 매장에 방문해야 했습니다. 저는 전날 친구와 늦게까지 술을마시는 바람에 일어나는 것도 늦어서 혼나면서 하루를 시작했네요. 쿄쿄쿄

서울대입구역에서 고속터미널역 까지는 금방 갑니다. 교대에서 3호선으로 갈아타고 1정거장만 가면 되네요. 제가 늑장부리는 바람에 오후 2시가 넘어서 도착했습니다. 늦게자서 그런지 잠이 쏟아져서 일어나질 못하겠더라구요. ㅎㅎ 여친님 그래도 화도 안내고 저를 잘 타이르면서 일으켜줬습니다. 천사에요 천사 저같으면 화났을 것 같은데 ㅠㅜ

백화점 도착하자마자 화장품 매장부터 들르고 자니로켓 수제버거를 먹으러 왔습니다. 매장 위치는 고속터미널역에서 신세계백화점쪽 출구로 가는길에 있어요. 찾기가 어렵진 않을겁니다.

여친님은 스모크 어쩌구 버거를 주문했고 저는 베이컨 무슨 치즈 버거 입니다. 목이 좀 칼칼해서 콜라시켰는데 밀크쉐이크 한입 먹어보니까 엄청 맛있더라구요. 후회했습니다. 나중엔 꼭 밀크쉐이크로 시켜서 많이 먹어야겠어요. 

햄버거는 확실히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버거킹 등에서 판매하는 것과 달랐습니다. 수제버거라 크기도 크고 맛있더라구요. 방금 만들어서 나온거구나 하는 느낌이 들어서인지 먹는 내내 정말 기분좋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거나 새로운 것을 경험하게 되면 부모님이 자꾸 생각납니다. 우리 아버지 어머니도 맛있는 음식, 그리고 좋은 곳 많이 경험하게 해드려야 할텐데... 제가 불효자라 그렇게 해드리지 못해 죄송하네요. 

나름 열심히 살고 있다고 생각하면서도 가끔 회의감이 들 때가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진 않는 선에서 조금 더 노력해야겠네요. 

경기가 안좋아지고 나라 분위기도 뒤숭숭하지만, 그래도 힘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