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170409_벚꽃놀이

by hyeongjin's_life 2017. 5. 28.

작년엔 여친님을 모시고 인천 강화도 북산 고려궁지 벚꽃명소에 다녀왔습니다. 올해도 어떻게든 시간을 내서 강화도가 아니더라도 벚꽃놀이 명소를 가보려 했으나.. 제가 게으른 탓도 있고 여러가지로 일정 맞추기가 힘들다보니 벚꽃이 다 떨어질 때 까지 아무데도 가지 못했네요.. 


위안삼아 작년에 갔던 곳이라도 올려봐야겠네요.ㅎㅎ

인천 강화도 고려궁지 입니다. 사진을 보니 저만 신난 것 같네요.ㅎㅎㅎㅎ





핸드폰 2개를 겹쳐서 하나는 노래 틀어놓고 다른 하나로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이렇게 해놓으니 뮤직비디오 같지 않나요?ㅎㅎㅎ 


요건 그 날 활동된 이력으로  google 사진에서 자동으로 동영상을 만들어 준 것입니다. ㅎㅎ 좋네요.


뭐...... 작년엔 이렇게 신나게 잘 보냈는데.. 올해는 그냥 서울대입구역 주변에 벚꽃 날리는 구경 하는 것만으로 만족해야겠네요. 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