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210401_서울시장 보궐선거 투표일 지정투표소 확인!!

by hyeongjin's_life 2021. 4. 1.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ㅎㅎ 그동안 구글애드센스나 카카오애드픽 등 추가하면서 글도 자주쓰고 쏠쏠한 수익? 을 위해 노력해보려 했으나.. 역시 게으른 습관을 고치긴 힘드네요. ㅠㅜ 꾸준히 글 등록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드아!!ㅎㅎ

 

오늘은 곧 있을 보궐선거 투표소 확인을 위해 글 남겨보려 해요.

사전투표는 지역구 다른 곳에서도 할 수 있지만 투표날은 정해진 곳에서만 할 수 있다는 것 알고계셨나요?? ㅎ 저는 오늘 알았습니다... 투표가 자주 있는 것도 아니고 전엔 어디서 어떻게 했었는지도 가물가물 하네요. 요즘엔 정치나 정책 관련된 것 때문에 시끌시끌 하기도 하고 관심도 많이 갖게 되면서 미리 좀 찾아봤는데요, 다른 분들도 저처럼 먼저 검색해보시진 않을까 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면 지정된 투표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다행히 집 주변이네요. 

 

si.nec.go.kr/necsps/sps.SpsSrchVoterPolls.nec

 

중앙선거관리위원회 - 2021년 재·보궐선거 내 투표소 찾기

검색하신 조회조건에 해당하는 정보가 없습니다. 잘못 입력된 사항은 없는지 확인하시고 다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읍·면사무소 또는 동 주민센터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선거일투표소를 확인

si.nec.go.kr

아침 6시 ~ 저녁8시 까지만 할 수 있으니 시간, 장소 꼭 미리 확인해보시고 당일날 다른곳에서 투표하려다 난감해지는 상황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이번 선거로 누가 당선될지 기대되네요.

 

2021 서울시장 보궐선거 후보

 

대세는 기운 것 같습니다만 항상 여론조사와 투표 전 상황이 뒤집어진 적이 많다 보니..ㅎㅎ 제발 이번에는 조작이니 사전선거를 하면 안됐었다더니 하는 의혹은 없었음 좋겠습니다.

'생활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11 자동밝기 설정  (0) 2017.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