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관악구 산후도우미 이레아이맘 4주 이용 후기

by hyeongjin's_life 2023. 4. 16.

(와이프가 작성한 이용 후기!)


관악구 산후도우미 이레아이맘에서 산후도우미 4주 이용한 후기 작성해봅니다 ㅎㅎ

임신때 산후도우미 업체 알아보는데 관악구에서는 이레아이맘이 제일 후기가 많고 괜찮은 것 같아서 막달쯤에 신청해야지 생각했었어요.

출산휴가 내고 이제 신청하려고 하는데 갑작스럽게 양수가 터져 신청은 커녕 출산가방도 다 못싸고 출산하러 갔습니다. 😂

그래서 조리원에서 부랴부랴 신청하는데 상담해주시는 분도 엄청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구 예약도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셔서

얼마나 다행이였는지 모릅니다...😌

사실 조리원에 있을 때는 너무 예약이 늦은거 아닌가 싶고 안될 것 같아 그냥 산후도우미 신청하지 말까도 생각했었는데요.

ㅎㅎㅎㅎㅎㅎ 집에 와보니 그런 생각은 사치였습니다.....^^....

원래는 정부지원 2주만 했었는데 너무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서 제돈제산으로 2주 더 연장해서 4주동안 이용했네요..!

저는 일요일날 조리원 퇴소하고 다음날 월요일부터 산후도우미 선생님이 오셨는데

사실 전날인 일요일에 어떤 분이 오실지 기대되면서도 저랑은 잘 맞을지 걱정이 많이 되더라구요.

하지만 우려했던 것과는 정반대로 너무너무너무 좋은 분이 오셔서 얼마나 다행이였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일주일동안 선생님이랑 지내보고 선생님 스케줄잡히실까봐 후다닥 2주 연장 신청을 했어요..ㅋㅋㅋ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건 기본적으로 아기를 사랑으로 대하는거랑 위생적인 부분이였는데요.

일하시는 동안에는 절대 핸드폰 사용하시지않고 항상 청결한 상태 유지해주시고 무엇보다도 사랑이 담긴 진심어린 손길로 아가를 다뤄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덕분에 저도 선생님한테 마음편히 아기 맡기고 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갑작스레 출산하러가서 집이 정리도 안되있고 엉망진창이였는데 선생님 덕분에 맘마존도 셋팅하고

아기물품 있는 작은 방도 물건들 싹 다 분류해서 서랍에 정리해둘 수 있었네요 ㅠ

손이 정말 빠르시고 잠깐 쉬시는거 외에는 아기 자는 동안에 집에서 일할거를 먼저 찾아서 끈임없이 정리해주셨어요..ㅎㅎ

저도 회사를 다니다보니 살림을 안했던터라 여기저기 손길이 필요한 곳들이 많았는데

선생님이 원체 깔끔하신 분이다보니 여러 살림 꿀팁들(?) 전수해주셨습니다 ㅋㅋ

출근은 항상 정해진 시간보다 일찍해주시고 (거의 20분가까이 일찍오셨어요) 퇴근은 오히려 늦게하고 그러셨습니다.

신청한 4주가 언제가나 싶었는데 웬걸 시간이 정말 빨리가네요 ㅠㅠ

이제 선생님 없이 육아할 생각에 조금 막막하지만 남편이랑 잘 헤쳐나가보려고 합니다..

저와 4주간 함께 하셨던 선생님은 김숙희 선생님이세요!

선생님 넘넘 감사드리구, 가까운데 사시니 종종 연락드릴게요~~🧡

관악구 산후도우미는 이레아이맘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