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170406_7주년 기념 참치!!

by hyeongjin's_life 2017. 5. 28.

여친님과 만난지 벌써 7주년이 되었습니다.


2010년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생을 복학생이 낚아채듯 만나기 시작했는데요, 그동안 우여곡절이 있긴 했지만 7년이라는 시간 동안 미운정 고운정 쌓으며 나름 이쁘게(?) 만나고 있습니다. 하하; 


오늘은 7주년이 된 만큼 평소에 먹던 것 보다 더 맛있는 것을 먹고싶었습니다. 저보다도 여친님이요. ㅎㅎ 저는 퇴근하는 길에 회사 근처 꽃집에서 분홍색 장미 한송이와 빵집에서 작은 치즈케잌을 사들고 갔었는데요, 여친님은 생각도 못했다며 좋아했습니다.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좋더군요. 앞으로 자주 이런 짓(?)을 좀 해야겠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크으........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나고 글을 쓰다보니 상호명도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음식 나온 것을 찍어논게 있으니 이걸로 대신하겠습니다.



중앙에 참치를 직접 썰어주시는 분들이 있고 주변을 둘러서 테이블이 있습니다. 안쪽에 계신 분들이 손수 칼질(?) 하셔서 갖다주십니다. 그릇이 비워질 떄 쯤 맞춰서요. ㅎㅎ 스끼다시도 입맛에 맞고 계란찜은 두번이나 더 리필해서 먹었네요. ㅎㅎ 소맥과 함께 참치를 한입씩 먹었습니다. 원래 생선이나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데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