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eongjin's Life

20130331_은빈이와의데이뚜!!

by hyeongjin's_life 2013. 4. 1.

은빈이와의 3주년을 기념하여 내 고향 강화 탐방!! 


대학 입학하자마자 왠 아저씨(나임ㅋㅋ)한테 코껴서 살아가고있는 우리 은빈이ㅎㅎ

그동안 힘들었을테지만 앞으로도 코껴서 살아야 될꺼얌 ^ㅡ^

2010년 만우절에 거짓말을 가장한 나의 속셈으로 시작했는데 ㅎㅎ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네!! 


광성보 초입에서 한컷


광성보 지도 앞에서 한컷! 햇빛때문에 찡그리고 있음 ㅎㅎ


광성보 입구 앞에서도 한컷


광성보 내의 성곽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한컷


므흣



다음으로 전등사 탐방!!

전등사 내에서 한컷!! 왠지 여기 사진 찍으면 안될것만 같았는데.. 범죄 아니려나 ㅜ


전등사 내의 계단에서 한컷 ㅋㅋ 여기 참 이쁘게 잘 나오더군요!!

주변에 외국인 관광객도 있었는데 사진 찍으려 하니 다 냉큼 비켜주고!! ㅎㅎ 역쉬 사진 매너는 좋구만! 우리도 그분들 사진찍을때 냉큼 비켜드렸음!! ㅎㅎ


전등사 내에 아주 큰 나무 앞에 안자 안컷 ㅋㅋ 히히


전등사 기념품 파는 곳에서도 한컷


올 해 취업대박!! 을 기원하며 돌탑쌓고 있는 은빈이 ㅎㅎ




마지막으로...........이쁜 배경에서 커플샷!!! 햇빛때문에 얼굴이 잘 안나왔지만 그래도 행복행 히히





급하게 올리느라 자세한 리뷰를 못하지만.........ㅜㅜ

정리하자면 오랜만에 데이트 해서 참 좋았습니당 ㅎㅎ


사실 요즘 제가 취업해서 일배우면서 매일 야근하느라 정신없이 지냈는데 ㅜㅜ 

연락도 잘 못해주게 되서 뭔가 out of sight, out of mind 가 될 찰나에  요로코롬 데이트를 하게 되어서 좋았슴돵 ㅎㅎ 

더구나 3주년 전날이기도 하고!! 



근데 사실 3주년 때 아무것도 해주지 못하고 더구나 옆에 있어주지도 못하니 너무나 미안해 죽을 것 같음..ㅠㅜㅠㅜㅠㅜ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