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나의차

오랜만에 올리는 나의 올뉴모닝!! ㅎㅎ

by hyeongjin's_life 2013. 4. 1.

오랜만에 올리는 나의 올뉴모닝!! 흐흐


지난주말에 내,외부 세차하고 온 김에 사진 찰칵찰칵


요즘 연비가 17~18KM가 나와서 너무너무나 좋음....므흣

월화수목금 하루 왕복 100KM->일주일 500KM, 기름 만땅 채우면 달릴 수 있는 거리 480KM, 기름값은 6만원 정도

근데 월화수목금 다 타도(500KM) 50KM나 더 달릴 수 있다고 표시되는 나의 모닝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ECO에 초록색 불 들어온 상태로 달려서 뒷차들에겐 미안하지만..

(가속되는게 너무 느림...아마도 기름 적게쓰면서 가속되는 것 같으무ㅜ)



그래도 내 연비를 위해선 어쩔 수 없지!! 엑셀 조금 더 밟는다고 얼마나 빨리 도착하겠어!?!?!? 

급한 사람들은 알아서 피해 가시게!! 난 항상 마지막 차로에서 달리겠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사진보단 확실히 업로드에서 효과를 받으니 너무 이쁘게 나오는구만!!



 




프히히

앞으로도 모닝 많이 이뻐해 줘야징 ㅎㅎ 


그나저나 얼른 돈 모아서 앰프(서브우퍼) 하나 장만해야 하는뎅.. 언제하지..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