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제3회 정보보안기사/산업기사 필기시험 응시결과...................

by hyeongjin's_life 2014. 4. 25.

기사 필기시험 떨어짐..........

 

과락은 없는데

전체 총점 500점에서 300(평균60)점 이상 되어야 합격임

근데 난  295(평균59.0)점

한문제 차이로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트레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날 산업기사도 봤는데

다행히 산업기사는 합격.......

 

일단 산업기사 실기 쉬엄쉬엄 공부하고

다음 시험(9월 말) 전에 다른 시험 응시해야겠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