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야구

160827_체인지업 야구연습

by hyeongjin's_life 2016. 9. 4.

취업 후에도 회사팀과 그 외 다른 야구팀에 가입해서 사회인 야구는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작년 말부터는 실내연습장도 등록해서 다니긴 했는데요, 사진이나 영상으로 기록을 남겨놓질 않았네요. ㅎㅎ 


유일하게 스트레스 해소로 하는 운동인데!! ㅎㅎ 앞으로는 사진이라도 좀 찍어놔야겠습니당


아래 영상은 배팅볼 던져주면 치고 땅볼이나 플라이볼 잡는 연습입니당ㅎㅎ 

제가 던지게 되어 던지는 자세가 궁금해서 찍어달라고 했네요.


요즘 공 던질때마다 어깨가 너무 아파서ㅠㅜㅜ  자세를 좀 바꿔보려고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고 있거든요 ㅋㅋ


자세가 어정쩡하네요. ㅎㅎ 스트라이드도 불안정하고 공 던질 때 오른팔이 어깨 위로 잘 올라가지 않는 것 같고...ㅠㅜㅜ 20대 초반부터 불안정한 자세로 세게 던지려다보니 어깨에 무리가 많이 간 것 같습니다. 푸.. 앞으로는 자세 많이 찍어보면서 고쳐나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