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야구

160520_후배들과 야구시합!!

by hyeongjin's_life 2016. 9. 5.

초여름인 5월달에 했던 게임을 이제야 업로드 하네요..;; ㅎㅎ

핸드폰 사진을 구글에 연동해놨는데 예전부터 찍었던 사진들 쭉 보니 나름대로 이런저런 재미난 것들 많이 하고 살았습니당 하하 이번 영상도 사진 보다가 갑자기 눈에 보여서 업로드 하게 되었습니닷 ㅋㅋ

(사진 구글에 자동 동기화 하는 방법은 여기를 참조하시길... -> http://merrow.tistory.com/255)

 

앞으로는 사진만 찍지말고 블로그에 한번 더 정리하면서 오래동안 추억으로 남기는 습관을 들여야 겠네요. ㅎㅎ

 

 

후배들이 한명씩 다 동영상을 찍어주었습니다. ㅎㅎ 이날 다행히 안타치고 홈런치고(축구장이라 경기장이 작아서 쳤네요. ㅋㅋ) 해서 제 몫 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자세가 아직 불안정하네요. 야구 할 때마다 연습 좀 더 해야겠습니다. 사진이나 영상도 많이 남겨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