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집집 나의집

200822_게임용 dodot 책상, sidiz 의자 구매!!

by hyeongjin's_life 2020. 8. 22.

작년부터 결혼준비하면서 신혼집을 작년 11월에 계약하고 올 1월에 인테리어 후 입주했습니다. 


원래 결혼식이 3월 예정이었어서 1월부터 같이 살았는데 코로나 때문에 연기하는 바람에 지난달에 결혼식을 했습니다. 6개월 이상 동거 후에 결혼식을 한건데 여친님을 만난지도 오래됐고 양가 부모님께도 자주 찾아뵙는 편이었어서 특별히 불편한건 없었습니다. 다만 저희 포함 부모님들도 얼른 결혼식이 문제 없이 끝났으면 하는 마음뿐...ㅎㅎ 


다행히 행복하고 즐겁게 결혼식을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즘은 코로나 2단계로 결혼식마저 50명 제한한다고 하는데.. 어후 .ㅠㅜㅜ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ㅜ 


음 TMI 가 길었네요.


오늘은 새로 입주한 집 놀고있는 방에 업무/게임용 책상과 의자를 구매한걸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제가 자취할때 쓰던 조립식 책상, 의자가 있었는데 와이프가 불편하다고 같이 쓸 수 있는 긴 책상을 사고 싶다고 했어요.


책상 설치하기 전에 정리 해놓은 모습입니다. 넓게 보이려고 광각으로 찍었는데 너무 좁고 길게 보이네요. 실제로는 방이 이정도로 길고 좁진 않습니다. ㅠㅜ 


책상, 의자 설치한 뒤에 모습입니다. 역시나 광각이라 방 구조가 너무 이상하게 보이네요. 다음부터는 광각보단 일반 촬영으로 해야될 것 같습니다.


가로로도 찍어봤는데 세로보단 이게 나은 것 같네요. 그래도 광각이라.. 하.. ㅠㅜ


책상 의자 가까이서도 찍어본 사진입니다. 사진 상으론 책상이 작아보이는데 가로 길이가 2M 이고 세로는 80cm 입니다. 성인 두명이 앉아도 충분하게 쓸 수 있습니다. 블로그 글 쓰다가 지금까지의 사진으로는 이해가 되지 않으실 것 같아서 결국 다시 찍었네요. ㅋㅋ 


아래 사진을 보시면

뒤에서부터 모니터, 노트북 을 놓고도 앞에 책 하나 더 놓을 정도로 공간이 넓습니다. 덕분에 의자를 깊숙히 넣고 앉아도 발이 벽에 닿지 않아 편하네요. 


그럼 책상과 의자 모델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책상

dodot 가구 콰트로에어 2008, 가격은 수시로 변경됩니다. 

색상은 올화이트, 블랙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비교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아래 사잔의 색상이 제일 이뻐보여서 이거로 구매했습니다.


책상이 길쭉해도 흔들리지 않게 잘 고정되어 게임용 책상으로도 많이 구매한다고 하네요.



저희집에서는 여기가 제일 가까워서 방문하고 비교해봤습니다. 1~3층까지 책상 외 다른 가구들도 많습니다. 요즘 선호하는 심플하면서도 이쁜 디자인 인 것 같아요.


-의자

sidiz T500HLDA 에어 화이트쉘

여기도 가격이 수시로 변경됩니다. 지켜보시다가 저렴해졌을 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흰 집 근처에 매장이 있어서 방문해서 앉아보고 구매했습니다. 마침 매장에 저희가 구매하려는 의자가 2개 박스채로 있어서 배송 기다릴 필요없이 차에 바로 태워서 왔습니다. ㅎㅎ

 

솔직히 의자를 이렇게 비싸게 살필요가 있을까 싶었는데 막상 가서 앉아보니 너무 편하고 의자에도 과학이 깃들어 있구나 라는게 느껴졌습니다. 그동안 제가 너무 싼게비지떡이라 생각하며 살아온 것 같네요. ㅠㅜ 와이프 덕분에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합니다. 


컴퓨터 방은 특별한 역할 없이 남는 짐 넣어놓는 경우가 많았는데 오늘에서야 제대로 자리잡게 된 것 같네요. 와이프와 같이 앉아서 공부하거나 독서, 게임 등 이 방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책상, 의자 새로 구입할 예정이신 분들은 dodot책상과 sidiz의자 도 비교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