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야구

161009_캐치볼 자세연습

by hyeongjin's_life 2016. 10. 9.

아침 일찍, 야구를 새로 시작한 친구와 후배를 만나 캐치볼을 했습니다.


만나는 장소가 부천이라 혹여나 늦을까 서둘러서 출발했네요.

가는 길에 배가 아파서 주유소에서 영역표시(?)도 하고.. ㅎㅎㅎ 


어쨌든., 요즘 공 던질 때 마다 어깨가 아파서 자세를 좀 바꿔볼까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야구를 하는게 아니더라도 캐치볼 하면서 자세 교정도 하고 이런저런 얘길 하는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전부 슬로우모션으로 촬영한건데 이렇게 전송하니까 그냥 재생되네요. 폰으로 볼때만...ㅠㅜㅜ 

아이폰으로 찍은건 전송해도 슬로모션으로 재생되는 것 같던데

역시 기술력 차인가 싶네요.ㅎㅎ 


어쨌든 어깨 아프지 않으면서 쎄게 던지는 방법도 익히고 나름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흠.. 있는 힘껏 던진건데 영상으로 볼 때는 설렁설렁 던진것 같네요. 아직 자세가 많이 부족한가 봅니다.


연습은 끝이 없나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