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eongjin's Life

161011~14 전국 지점 교육 출장(대전,광주,마산,대구,울산,부산,강릉,원주)_1일차

by hyeongjin's_life 2016. 11. 6.

161011~14 전국 지점 교육 출장(대전,광주,마산,대구,울산,부산,강릉,원주)


10월 11일 아침 6시. 오늘부터 4일간 전국 지점 출장이 시작됩니다. 매 년 교육, 점검 차 한번씩 돌고 오는데요, 갈 때마다 피곤하고 힘든걸 알기 때문에 출발하기 전부터 몸이 찌뿌둥한게 컨디션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이왕 가는거 전국의 맛있는 음식과 볼거리를 최대한 즐기고 오자고 생각하면서 출발했습니다.

10시까지 대전지점 사무실에 도착해야 하기 때문에 8시 30분 KTX 열차를 탔습니다. 평일 아침에도 KTX 이용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유후 저는 1시간 만에 내리기 때문에 일부로 출입구 바로 앞 자리로 예약했습니다. 제가 KTX를 많이 안타봐서인지 서울역에서 어디로 가야될지 몰라 서성거리다가 역무원이 제가 수상해보였는지 가방 검사를 당했습니다 ㅠㅜㅜ 테러범으로 보였나봐요. 

열차가 출발하고 한강을 건너면서 한장 찍었습니다. 다른 승객분들은 대부분 커튼치고 주무시던데.. ㅎㅎ 저는 흔치 않은 경험이라 그런지 신이 나 있었습니다.

대전 사무실에 도착하여 교육 끝나고 밖 전경을 찍었습니다. 확실히 서울과는 달리 높은 건물들이 많이 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길가에 주택들이 질서있게 지어져 있었고 밖에 분위기도 여유가 있었습니다.


교육이 끝나고 나니 점심먹을때가 되었네요. 대전사무실 근무하시는 분들이 추천해주시는 식당으로 이동했습니다.

대전 중리네거리 근처에 있는 식당이구요. 보쌈과 문어 삶은게 같이 나옵니다. 사진 찍을 타이밍을 놓쳐서 문어는 담아내질 못했네요..ㅎㅎ 

가격표를 멀리서 찍어서 그런지 잘 보이지가 않네요. 하하 그래도 찍은거 그냥 버리긴 좀 그렇고 해서 업로드 했습니다.


대전에서의 점심식사가 끝나고 바로 광주로 이동했습니다. 이동 시간이 꽤 걸리지만 광주에서도 퇴근시간 전에 교육을 진행해야 했거든요. 부랴부랴 이동해서 교육을 끝내고 광주 근무하시는 분들과 함께 술한잔 하러 이동했습니다.

광주 첨단지구 내에 있는 미식가 라는 식당인데요, 주로 해산물 위주의 음식이 나왔습니다.


마지막에 나온 계란말이가 제일 맛있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차로 호프집도 갔었는데 그곳은 그냥 맥주만 마시는 바람에 따로 사진을 찍진 않았습니다.


제 마음같아선 광주 분들과 술자리가 너무 즐거워서 광주에서 자고 다음날 일찍 이동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같이 간 팀장님이 꼭 하동으로 이동해야 된다는 굳은 심지(?)를 꺾지 않으셔서 결국엔 이동했네요. 


차를 가지고 이동하다보니 저만 술을 신나게 먹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운전 하겠다고 여러번 말씀드렸지만 굳이 직접 하신다고 하셔서요. 그래서 더 신나게 많이 마시고 먹었습니다.


하동에서는 킹스턴리조트에서 자기로 했습니다. 성수기도 아니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었고 한산했습니다. 여기 도착해서 캔맥 하나씩 더 먹고 푹 잤습니다. 


이렇게 출장 첫날이 마무리 되었네요. 둘째날은 여러 지역을 이동해야 돼서 더 피곤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