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eongjin's Life

161011~14 전국 지점 교육 출장(대전,광주,마산,대구,울산,부산,강릉,원주)_2일차

by hyeongjin's_life 2016. 11. 6.

첫날 술을 많이 마셔서 그런지 아침에 일어나서 속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리조트 베란다에서 맑은 공기 마시며 경치를 구경하니 기분은 좀 좋아졌습니다.

오늘은 마산을 거쳐, 대구, 울산, 부산까지 바쁘게 이동해야 하네요. 서둘러 움직였습니다. 가는길에 창원시에 있는 목우언덕 이라는 식당으로 이동했습니다. 개인당 2만원씩 하는 한정식 집이었는데요. 서울에서 유명하다는 한정식 집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나오는 음식 종류와 맛, 서비스에 비해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구요. 정말 맛있게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처음에 찍었어야 했는데 먹다가 중간에 찍다보니 좀 그렇네요. 아무튼 정말 먹음직스럽고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다 먹고 나와서 식당 밖에 경치를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앞에는 강이 아니고 바다에요!! 

부랴부랴 마산사무실을 들렀다가 대구로 출발했습니다. 마산에서 대구까지는 약 2시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사실 지역 위치상 대전->광주->부산->대구 로 이동하는게 좋지만 지점 근무자 분들의 일정을 맞추기 위해 저희가 이동 순서를 조금 바꾸게 되었습니다.

대구 사무실에 도착하여 교육을 하고 대구지점 분들과 저녁식사를 위해 이동했습니다. 대구에 있는 서울식육식당 인데요 소고기 돼지고기 등등 고기집이었습니다. 대구 지점 분들은 6시 넘어서 출발하면 길이 너무 많이 막힌다고 하셨는데요, 거리 대비 걸리는 시간을 들어보니......... 서울과 비교하면 막히는 것도 아니었습니다..ㅎㅎㅎ 확실히 지방과 서울의 자동차 수, 교통량은 큰 차이가 있었나봅니다. 자연스럽게 막히는 정도를 느끼는 것도 차이가 있는 것 같았어요.

지글지글 보글보글 맛있는 소리가 아직도 들리는 것 같네요. 소고기는 어디서 먹든 너무 맛있는 것 같습니다. 대구 지점 근무자 중에서 한분이 첨은엔 술을 안드시다가 막판에 합류하시면서 좀 많이 마시게 됐습니다. 1차로 끝날 자리가 2차까지 이어지게 됐고. 저는 이날....... 필름으 끊겼습니다. ㅎㅎㅎㅎ 아래 맥주집에서 찍은 사진은 제가 언제 찍었는지 기억이 없어요. 히ㅏ하하

술을 진탕 마시고 울산으로 이동했습니다. 저는 출발하기 전부터 정신이 안드로메다로 가있었어요. 당연히 기억도 없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울산에 도착해서는 바로 모텔에 방 잡고 들어가 잤습니다. 후....... 어제도 많이 먹었는데. 내가 지금 뭐하고 있는거지.. 라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