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eongjin's Life

161011~14_전국 지점 교육

by hyeongjin's_life 2016. 10. 10.

내일부터 4일 간 전국 지점을 돌며 새로 오픈되는 그룹웨어와 보안 교육을 진행합니다.


대전을 시작으로 -> 광주 -> 대구 -> 마산 -> 부산 -> 울산 -> 강릉 -> 원주 까지... 4일이 참 빠뜻하겠네요.


입사 이후로 매년 연말에 전국 지점을 돌며 교육을 진행하고 있지만 매번 긴장되고 떨리는건 마찬가지 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이번엔 아직 저도 적응하지 못한 새로운 시스템을 교육해야 된다는 것이 부담되네요.ㅎㅎ


뭐...... 이러나 저러나 교육은 그런대로 할만 합니다.

나름 준비도 했고 지금까지 본사와 공장에서 별 문제 없이 진행 했으니까요.

제일 걱정 되는 것은 같이 가시는 분이 교육장소와는 관계없이 본인이 필요한 곳에 들르는게 제일 스트레스네요.


작년에는 그분의 전직장 선배가 있는 하동에 들러 저는 처음 뵙는 분과 술마시고 원룸에서 셋이 자고....... 모든 교육이 끝나고 원주에서 사무실로 복귀해야 하는데 충청도로 다시 내려가 또 처음 뵙는 할아버지 분들과 막거리를 마시고 왔네요. 참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었습니다.


이번에도 그러면 단호히 얘기해야겠습니다.

회의 때문에 차끌고 다녀온 것 출장비 한 번 올렸더니 회사를 이용해 먹냐고 큰소리 치시면서 정작 본인은... 에휴......


아무쪼록, 이왕 가는거 사진도 많이 찍고 시리즈로 나눠서 전국 순회 경험을 글로 남겨봐야겠네요.

스트레스 없이 마무리 되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내일 KTX 열차표 때문에 일찍 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