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180304_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빅존 S

by hyeongjin's_life 2018. 3. 4.

S5-이런호롤롤로

 

요즘 제일 재밌게 즐기고 있는 게임입니다. 삶의 활력소 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큰맘먹고 과금했던 캐릭터가 드디어 제일 높은 등급인 S 를 찍었습니다. ㅎㅎㅎ 아직 훈련소에서 각 능력치를 다 올리진 못했지만 그래도 게임할 때 큰 불편은 없는 것 같아요.

 

두둥

 

 

S가 됐을 때 얻게되는 능력치효과가 어마어마해서 이 날 만을 손꼽아 기다려왔습니다. ㅎㅎ 센터 캐릭터 중에서 가장 강력한 케릭터라 합니다. 뭐.. 앞으로 더 센 케릭터가 나올지도 모르겠지만요.ㅎㅎ

 

지금은 S5 서버에서 하고 있는데 다른 서버에서 다른 캐릭터오 즐겨보고 싶은 마음에 S6, S7서버에서 냥냥냐냐냥 으로 활동중입니다. ㅎㅎ

 

제가 좀 축복받은 계정인지... 골드스킬이 잘 나오네요. ㅎㅎ

 

 

7서버에서 게임하다가 제가 잘 했을 때 기분좋아서 캡처한번 해보고 ㅎㅎ 레벨 차이도 크고 캐릭터 능력치 차이도 클텐데 이정도면 잘하지 않았나요 ㅎㅎ

 

6서버에서도 레벨 10 차이나는걸 이겨내고 캡처한번 ㅋㅋ

 

후.. .지금까지 해봤던 PC, 모바일게임 통틀어서 제일 재밌는 게임 같아요. ㅋㅋ 요즘 이 게임 하는 맛에 사는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