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170121_클래시로얄 전설 캐릭터!! 얼음마법사, 통나무

by hyeongjin's_life 2017. 1. 21.

아니 이게 무슨일인가요,

새해 선물인지?? 아님 전설 아레나에 있으니 잘 나오는건지.... 요즘 슈퍼셀에서 일부로 유저 확보하려고 전설 케릭터를 뿌리는건지.....ㅋㅋ 오랜 기간 하면서 그렇게 안나오던 전설캐릭터들이 최근들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가장 갖고싶었던 두개가 전설상자도 아니고 4시간마다 충전되는 무료상자에서!! 나오네요.


허허

ㅋㅋㅋ 그동안 써오던 덱을 바꿔서 잘 쓰고 있습니다. 얼음마법사랑 통나무 정말 나오길 바라고 있었는데 너무 좋네요. 이 두 캐릭터 덕분에 전설아레나에서 3500 이상을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룰루룰루~~ 전에는 3200 넘기도 간당간당했는데 ㅎㅎ 

재밌네용. 다른 분들도 좋은 케릭터 많이 얻으셔서 게임 재밌게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