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집집 나의집

200907_블루밍홈 발받침대

by hyeongjin's_life 2020. 9.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모니터 구매후기 때 잠깐 말씀드렸던 발 받침대 구매 후기 입니다.

dodot 책상과 sidiz의자, miyo등받침쿠션, 그리고 알파스캔 AOC 모니터까지 구매하면서 작업실을 꾸몄는데요, 책상과 의자가 와이프가 사용하기엔 조금 높았는지 발이 불편하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발을 바닥에서 조금 높게, 편하게 놓을 수 있게 발 받침대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이런게 있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방금 말씀드린 기타 가구는 하단 링크 참조부탁드려요~

dodot 책상, sidiz 의자 - 

2020/08/22 - [집집집 나의집] - 200822_게임용 dodot 책상, sidiz 의자 구매!!


miyo 등받침쿠션 - 

2020/08/30 - [집집집 나의집] - 200830_MIYO 의자 등쿠션 솔직후기 아쉬운점


알파스캔 AOC 무결점 4K 모니터 - 

2020/09/03 - [집집집 나의집] - 200903_알파스캔 AOC U2790 UHD 피벗 높낫이 무결점 모니터 구매 (IPS 패널)


그럼 오늘의 주인공인? 발받침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세로로 너무 길게 나왔네요. 제품이 이렇게 크진 않습니다. 가로 60cm에요. 제가 사진 찍는 스킬이 너무 부족해서 대충찍은 티가 나는 것 같습니다.


박스 뜯으면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구매한건 그레이 색상이에요. 그레이색이야~~ 입니다. 


비닐 포장까지 뜯고 한번 더 찍어봤습니다. 사진에 보이진 않지만 위와 양 옆은 그레이색 패브릭으로 되어 있고 까만 부분은 인조가죽 입니다. 실제로 발 올려보시면 쿠션도 조금 들어가 있어서 폭식폭신 합니다. 


책상 밑에 넣어봤어요. 갑자기 작어진것 같지 않나요?? 처음 박스 사진에서 보시던거랑 크기가 확 달라진 것 같습니다.ㅎㅎ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정확히 감이 않오실 것 같아서 책상 뒤쪽에서 한번 더 찍어봤습니다.


이제 크기가 대충 어느정도 되는지 감이 오시나요? 책상 사이즈는 글 상단에 있던 블로그 참조해주시면 좋을 것 같고 이번에 구매한 발 받침대는 가로가 60cm 입니다.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고 딱 맞는 것 같아요. 


저는 사실 의자에 않으면 발이 땅에 닿고도 남는데 와이프는 잘 닿지 않아서인지 발이 붓고 불편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이렇게 발 받침대 사용하면서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발을 크로스로도 할 수 있다고 기뻐했습니다. ㅎㅎ 

요즘 재택근무 많이 하잖아요. 익숙한 사무실에서 일하다 집에서 하려니 이것 저것 불편한게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희도 그랬구요. 재택근무가 얼마나 더 이어질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번 기회에 집에서도 편하게 만들어 놓고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습관을 기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처럼 꼭 일이나 공부를 하지 않는게 아니라 블로그나 게임을 하더라도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게 버릇이 들면 책이라도 한글자 더 읽게 되지 않을까요? ㅎㅎ 그리고 이왕 앉아있는거 자세교정도 하면서 편하게 앉으면 더 좋으니까요.

오래 앉아 있어서 여기저기 쑤시고 붓고 불편했던분들, 발받침대 같은 것도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