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201003_인천 미추홀구 용현동 돼지 해산물 맛집, 돼지의꿈

by hyeongjin's_life 2020. 10.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공장으로 출장갔을 때 갔던 미추홀구 용현동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예전 팀장님이셨던 분께서 자주 가시는 현지인 맛집이기도 하고 저희가 온다고 해서 특별히 예약주문까지 해주셨습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시원한 가을 바람 맞으며 기분좋게 이동했습니다.


도착했을 땐 이미 기본 반찬 세팅이 끝나고 오겹살을 맛있게 구워주시고 계셨습니다. 기름기 자글자글한데에 김치와 버섯까지 어우러져 있는 모습이 너무나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육고기는 오겹살과 차돌박이가 있는데요, 문어탕이나 해신탕 같은 해산물 요리를 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제가 해산물 보다 돼지고기를 좋아해서인지 오겹살로 주문 했었는데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이곳에서 해신탕도 먹어보고 싶네요.



식당 밖에서도 외관 모습을 찍어보았습니다. 용현동 주택가 골목 안쪽에 있는곳인데 식당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습니다. 


테이블이 6개 있고 소규모로 부서나 10~20명 정도 회식 장소로 잡고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서비스로 문어를 조금 주셨습니다. 초장에 찍어서 먹었는데 맛이 기가막혔어요. 제가 술 마시는걸 좋아하는데 점심에 소주 안주를 소주 없이 먹어야 하니 너무나 아쉬웠습니다ㅠㅜ 소주가 너무나 생각나는 식사였어요.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 주변에서 저녁회식이나 친구들 모임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 저는 맛집이라 해도 직접 먹어봐서 맛이 없으면 맛없었다고 쓰는 사람이라 거짓으로 추천드리진 않으니 안심하시고 방문 해보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