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180527_서울대입구역, 봉천중앙시장 주변 집밥 맛집!!

by hyeongjin's_life 2018. 5. 27.

서울대입구역, 봉천중앙시장 주변 맛있는 밥집!!

 

블로그 믿고 갔다가 상처받은 이후!!

제가 직접 집 주변 음식점 다니면서 맛있는집 소개하기 2탄 입니다.

 

저는 햄버거나 피자, 치킨 같은 것 보다는 한식을 심하게 많이 좋아합니다. 주말이면 제대로된 밥 한끼 정도는 먹어야 되지 않겠나 싶을때마다 가는 곳입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아직 등록은 안되어 있는 것 같네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조해주세용ㅎ

 

 

 

 

 

식당 밖에서 찍어 본 간판입니다. 최근데 간판을 새로 하신 것 같습니다. 예전엔 '맛있는 밥집' 으로만 되어 있었거든요; ㅎ

 

 

식당 안에 붙어 있는 요리 별 가격입니다. 계절마다 조금씩 바뀌긴 하는데 저랑 여친님은 저기서 주로 비빔밥과 순두부찌개를 시켜서 가운데 두고 나눠먹습니다.

 

 

바로 요렇게요..ㅎㅎ 순두부찌개 맛 예술입니당. 살짝 매운것 같으면서도 얼큰하게 속을 풀어주는 것 같고 비빔밥도 야채들이 엄청 신선해요.

 

제가 이 음식점을 제일 좋아하는 이유는 사실........... 요리보다도 반찬들 입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다 만드시는 것 같은에요, 집에 반찬만 따로 사가고 싶을 만큼 너무 맛있습니다. 사실 찌개나 메인 요리 시키는거 없이 밥이랑 반찬들만 이랑 먹는다 해도 밥 두 공기는 금방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ㅜ

 

이 주변 사시는 분들 중에 혼자사시거나 집에서 해주는 밥맛이 그리운 분들은 한번쯤 찾아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