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190209_광장시장 맛집투어

by hyeongjin's_life 2019. 4. 7.

오랜만에 블로그 글 쓰네요. ㅎㅎ 그동안 게으르게 살아온 나 자신을 반성하며..ㅠㅜ

 

요즘 TV에 시장투어 같은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서울에도 광장시장에 있는 음식들이 너무 맛있게 나오길래 여친님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제일 유명하다는 육회자매집부터 시작해서

 

 

 

순희네 빈대떡집을 지나

 

 

수수부꾸미도 먹어보고

 

찹쌀꽈배기로 마무리!!

ㅎㅎㅎ

 

너무 설명은 없고 사진만 있네요. 설명이나 후기는 마지막에 한번에 적어보려구요.

 

사실, TV나 인터넷 블로그 등등 어느정도 과장하는게 있잖아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그런 매체 통해 보면서 기대를 너무 많이 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육회와 빈대떡은 한번씩은 경험해봤던 맛이었습니다. 빈대떡집은 골목에 순희네빈대떡만 10개가 넘는듯 했습니다. 인기가 많아지면서 여기저기서 공수해오는 것 같았어요. 수수부꾸미는 솔직히.. 제 입맛이 이상해서 그런지 이게 왜 맛있다는거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꽈배기는....... 동인천역앞에 있는 꽈배기집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만드는것도 대충 하는것 같고..ㅋㅋ

 

 

그래도!! 여친님과 함께 오랜만에 시장 구경도 하고 술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그게 재밌고 좋았습니다.ㅎ 주말에 푹 쉬고 계신분들 많으시죠? 바람 좀 쐬고 사람구경 시장구경 하고싶은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은 너무 기대하지 마시고.. 그리고 꼭 유명해진 식당으로만 가서 오래 기다리지 마시고 그 주변 식당에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별반 다르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