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집집 나의집

201207_로보트태권V 피규어

by hyeongjin's_life 2020. 12.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선물로 받은 로보트태권V 피규어 소개 입니다.

 

평소에 제가 좋아하던게 아니어서 저도 좀 생소합니다. 요즘 보먼 키덜트라고 해서 마블 시리즈나 애니메이션 피규어 수집하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도 같이 일하는 분이 관심이 많아 집에 전시해놓았다고 하는데 들어보면 어렸을 때 갖고싶었던 장난감을 못가져봐서 지금이라도 여유가 될 때 하나씩 사는 거라고 하네요. 그런데 문제는 건담 같은 조립형 피규어를 사놓고 조립할 시간이 없어서 박스채 모셔두고 있으시다는..ㅋㅋ 

 

제가 이번에 받은 것은 로보트태권브이 입니다. 어렸을 때 들어보긴 했지만 제가 한참 만화를 볼 때 보다 더 이전에 유명했던거에요. 저는 달려라부메랑, 사이버포뮬러, K캅스, 선가드 세대 입니다. ㅎㅎ 협력업체 사장님께서 결혼식날을 못챙겨 미안하다고 아끼던 피규어를 갑자기!! 선물로 주셨습니다. 제가 피규어를 좋아했다면 난리가 났을텐데 이런 분야?는 관심이 별로 없어서인지.. 선물로 주시는거라 그냥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아왔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박스포장 뜯고 전시 해봤습니다.

아래 검은 판 옆쪽에 아답터 전원 연결하는게 있고 전원을 연결하게 되면 그림처럼 파란 불이 들어오면서 태권브이가 위에 떠있게 됩니다. 태권브이피규어와 아래 검정 판 사이에 자석이 있고 그 힘을 적절히 균형맞춰가면서 떠있는 상태가 유지되는 것 같아요.

 

하단에 중심 잘 잡게하는 방법이 있는데 처음엔 이걸 모르고 그냥 했다가 균형 잡는데만 10분은 넘게 걸렸습니다. ㅎㅎ 블로그에 올려봐야지 하면서 박스 이곳저곳 보다가 찾았네요. 

 

회전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도 찍어보았습니다.

 

 

중심을 잘 잡으면 태권브이가 위에서 좌우로 회전합니다. 처음 균형잡을 땐 정말 힘들었는데 한번 잡히면 손으로 툭툭 건드려도 쭉 유지되네요. 신기방기!! 

전원을 계속 연결해놔야 하는게 좀 그러네요.ㅠㅜ 얼마나 전시해놓을진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좋은 마음으로 주신 선물이니 볼 때 마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려 합니다.

 

그나저나 티스토리에서 내년부터 플래시 사용이 종료되면서 에디터가 변경되었는데 익숙치 않아서인지 많이 불편하네요. 예전 에디터로 작성된 글은 편집도 안된다 하던데.. 늦었지만 지금부터라도 새 에디터에 익숙해져봐야 겠습니다. HTML을 공부해야되나 싶네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