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클래시 로얄 전설캐릭터 포기... 게임도 포기...??

by hyeongjin's_life 2016. 7. 17.

요즘 그나마 진득하니 하고 있는 게임 클래시로얄 입니당ㅎㅎ


시작한지는 6개월 이상 된 것 같은데 컨트롤이 부족해서 상위 아레나로 올라가지 못하고 제자리걸음하고 있네요ㅠㅜㅜ 어쩌다 상대편이 전설캐릭터 2~3개씩 갖고 있으면 하기 싫어지고...ㅠㅜㅠㅜㅜ 

저는 도대체 언제쯤 전설 캐릭터가 나올까요.. 어떤 분들은 실버상자에서 일찌감치 나오는바람에 편하고 재밌게 즐기고 있다던데 ㅋㅋㅋㅋ

슈퍼마법상자는 나오긴 하는건가요?ㅋㅋㅋ 저는 마법상자, 자이언트상자 3번씩 나왔지만... 레전드 카드는 구경도 못해봤습니당 ㅎㅎ 저주받은 계정인가봐요. 그렇다고 현질하긴 싫고 ㅋㅋㅋ 점점 흥미가 떨어져갑니당 흐엉 그만둘까 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