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160830_클래시로얄 오버타임 때 동시에 부시면 어떻게 될까??

by hyeongjin's_life 2016. 9. 4.

뜨든~! 


아직 레전드 카드가 절대절대절대 뜨지 않은 저주받은 계정이지만 그래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당ㅎㅎ

그래도 요즘엔 8 아레나까지 올라가면서 조금씩 트로피 점수가 올라가고 있네요. ㅎㅎ 


오늘은!! 진기한 광경을 경험하게 되어 클래시로얄 유저분들께 공유좀 해드리려고 글 씁니당ㅎㅎ 


게임 시작되면 제한시간은 3분이죠?

1분 남았을 땐 엘릭서 생산시간이 2배가 되고

그 시간에도 끝내지 못하면 1분 동안 오버타임이 생기죠! 이때는 먼저 부시는 쪽이 승리하게 됩니다.


그런데 만약에.. 오버타임 때 동시에 부시면... 어떻게 될까요?

무승부로 끝날까요? 아니면 또다시 오버타임이 시작될까요? ㅎㅎㅎ 궁금하시죠?


제가 바로 이걸 경험해봤네요. 

자 그럼 천천히 볼까요




짠!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ㅎㅎㅎ 


저의 타워가 먼저 부셔졌네요. ㅜㅠ 


자이언트 두마리가 양쪽으라 하나씩 가고 있습니당ㅎㅎ 우어우어 자이언트가 최근에 상향패치 된건지 화면에 두마리나 나오면 엄청 부담되죠 ㅋㅋㅋ

저도 상대편 타워를 하나 부시고!!  이제 시간이 얼마 안남았습니당 오버타임으로 넘어간다고 생각하고 슬슬 하나를 먼저 부실 준비를 해야하죠!! 그런데!!!


짜잔.... 오버타임이 거의 끝나갈 무렵에 양쪽 타워가 동시에 부셔졌습니다... ㅎㅎㅎㅎ 

이제 어떻게 되는걸까요???


ㅋㅋㅋㅋ 저도 그렇고 상대방도 처음 경험해보는 상황인지라 서로 벙쪄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네요. 저는 심지어 무승부로 끝나는줄 알고 '잘했어요!' 말풍선을 계속 날리고 있었지용ㅋㅋㅋ 

그런데 이게 끝난게 아니었습니다.

오버타임이 새롭게 시작된 것이지요!!!! 


정신없이 이것저것 내려놓다보니 결국엔 제가 졌습니다 ㅠㅜㅜ 상대방의 삼총사를 적절히 대처하지 못하고 순식간에 무너졌네요 ㅠㅜ ㅎㅎㅎㅎ 


그래도 새로운 경험을 해봤네요. ㅋㅋㅋㅋ 클랜원 분들께도 공유해드렸더니 다들 재밌게 보신 것 같아요 ㅋㅋ

최근에 또 마법상자와 자이언트상자가 하나씩 나왔지만... 저는 레전드 카드와 인연이 아닌가 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