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160906_테일즈위버 지금 다시 시작하세요! 5시간 만에 219 만들기

by hyeongjin's_life 2016. 9. 6.

이틀(플레이 한 시간은 5시간 정도) 만에 219 달성!!

 

복귀유저 -> http://tales.nexon.com/tales2/page/Gnx.aspx?URL=News/EventBoard&maskPageType=2&oidArticle=409

 

그림자탑 이벤트 -> http://tales.nexon.com/tales2/page/Gnx.aspx?URL=News/NoticeBoard&n1PageType=2&n4NoticeArticleSN=115111

 

약 10여년 전...?? 에 정말 재밌게 했던 게임입니다. 고등학교 졸업하고 군입대 하기 전까지 정말 열심히 했었죠. 레벨 올리면서 사냥하는 것도 재밌었고 마을에 앉아 이런저런 얘기 하는것도 좋았습니다. 생각해보니 다른사람과 대화하는 시간이 레벨올리려고 몬스터 때려잡는 시간보다 많았던 것 같네요.

당시엔 클럽도 만들고 거의 매일 접속해서 했었네요.

 

저와 여자친구는 이런 게임을 좋아합니다. 이쪽으론 코드가 맞아서 정말 다행인 것 같아요.

처음엔 몰랐는데 양치할 때

치카치카 하다가

제가 치카붐? 했더니 (치카붐 -> 게임 스토리 중 챕터3인가? 에 보스)

여친님이 어? 나그거 아는데

하면서 둘 다 테일즈위버를 예전에 재밌게 했었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ㅋㅋ

 

최근엔 트오세(트리오브세이비어)도 했었지만 여친님이 집을 옮기면서 게임할 컴퓨터가 없어지는 바람에 저도 그만두었지요..ㅎㅎ

사실 '워프레임' 이라는 재밌는 FPS 게임 하나를 추천받았는데 제가 쓰는 노트북 사양이(lenovo e320) 낮아 안돌아가서 '예전에 했던 게임이나 한번 들어가볼까' 라고 생각하며 설치했습니다. 새로 나온 캐릭터들도 구경하고 뭐가 달라졌나 찾아보니 확실히 제가 하던 때와 비교해서 캐릭터가 4개나 더 생기고 마을도 엄청 늘어났더라구요.

 

그런데 더 중요한건 복귀유저를 위한 어마어마한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캐릭터 만들고 5시간 만에 219를 만들었네요. ㅎㅎㅎ

 

예전에 한참 할때는 레벨 1 올리기가 정말 힘들었는데.. 이벤트 기간이다 보니 금방 올랐습니다.

레벨 구간마다 옵션 좋은 장비를 지급하고(30일 제한) 그림자탑 이벤트로 안그래도 경험치를 많이 주는데 가끔 나오는 보물개구리를 잡으면 경험치를 5배나 더 주더라구요!! ㅋㅋ

몰이 한번 하면 레벨이 2~3개씩 오를때오 있었습니다. ㅋㅋㅋ 

 

중간중간 흔적을 남겨야 겠다 생각했지만 이렇게 정신없이 올리다보니 얼마 안되네요. ㅎㅎ

 

1부터 쭉 키우다가 111때 한번 재분 했던거구요,

여기는 특별히 재분 안해도 특별히 불편함을 느끼지 못해서 그냥 쭉 하다가

 

219때 재분을 다시 했습니다.

왜 219때 했냐면, 클라드 재분이 220 까지는 무제한으로 할 수 있더라구요.

재분 후에 결과가 맘에 안들어서 다시 해보니

아래처럼 훨씬 더 좋게 나왔습니당ㅎㅎ 기분 좋네요.

 

 

음.. 레벨이 빨리 오르는건 좋지만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하더군요.

내가 레벨올리는 기계인가?

힘들고 고생했어도 하나씩 찾아가면서 레벨 올리던 때가 더 재밌던 것 같은데

 

음..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레벨 올리기가 힘들어질테니 그동안이라도 재밌게 즐겨봐야겠네요.

 

아, 여친님은 원래 여기 서버로 했었고 저는 다른서버 였는데 여친님이랑 같이 하려고 여친님이 하던 서버에 캐릭터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여친님은 예전에 할 때 알던 사람들 만나서 오랜만에 얘기도 했다네요. ㅎㅎㅎ

 

고 다음날 개구리와 같이 사진찍는 기회가 생겨서 한장 찰칵 했습니당ㅎㅎㅎ

바로 요 녀석을 잡으면 10분동안 경험치를 5배씩 먹어요!! 몰이 한번에 레벨이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