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160926_클래시 로얄 전설 케릭터 등장!!(나무꾼, 광부, 프린세스)

by hyeongjin's_life 2016. 10. 3.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래시 로얄 한 이후 처음으로 전설 카드가 떴습니다. 

우와... 차끌고 출근하는 시간이라 방심하고 있었는데... 화면도 안보고 있다가 BGM이 달라 봤더니 카드 모양이 육각형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신기했습니다. 특별한 상자를 연 것도 아니고 '골드상자'에서 전설 캐릭터가 나오다니......



나온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아직 덱 구성도 못했는데.. .그 사이 또 다른 전설케릭터가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뭐지 이게?? 1년 동안 한번을 안나오더니 일주일 사이에 그것도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골드상자에서!! ㅋㅋㅋㅋㅋㅋ 적응이 안되네요 아직 ㅠㅜㅜ


그런데 그 다음날 또 처음으로 '슈퍼마법상자'가 뙇!!

우와 저기 빛나는거 봐요. 처음보네요 저 상자.. ㅎㅎㅎㅎ 

하루가 지나고... 이제 오픈 할 시기가 됐습니당ㅎㅎ



짜자잔!!!!!!!

프린세스가 나왔어요!!! 룰루 룰룰~~!! 한때는 전설아레나 기본케릭터라고 들은 것 같은데 ㅎㅎ 드디어 저도 갖게 되었네요.  ㅋㅋㅋ 우왕 기분 좋습니당ㅎㅎㅎ 이제 덱 구성을 어떻게 할지 고민을 많이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유후 저주 받은 캐릭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짧은 기간에 한번에 쏟아지기도 하네요?ㅎㅎ 

아니면 이번에 패치되면서 전설상자와 영웅상자가 생기고 새로운 전설 캐릭터가 많이 나왔는데 그 덕분인 것 같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