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나의차

160719_K5 하이브리드 연비 쩔어염 +_+(연비 1탄)

by hyeongjin's_life 2016. 7. 31.

작년 가을에 누나한테 캐리어를 빌려놓고 되돌려주지 않고 계속 갖고 있었습니다.ㅎㅎㅎ 누나 미안 ㅠㅜㅜ ㅋㅋ 누나가 급하게 쓸 일이 생기는 바람에 급하게 강화로 퇴근했어요. 

하...

예전에는 2년 동안 매일 출퇴근 하던 곳인데 이제는 너무나 멀게 느껴지더군요 ㅠㅜㅜㅎㅎㅎ


저녁 6시 땡! 하자마자 바로 강화도로 출발했습니다.

거리는 거의 50km가 조금 넘지만 가산디지털단지부터 올림픽대교 타는 곳까지 약 15km가 거의 1시간이 넘게 걸립니다. 으르르르르 차가 앞으로 가질 않아요 ㅠㅜ ㅜ


힘겹게 가서 7시반쯤에 강화도에 도착했습니다. 부모님과 누나랑 맛있는 갈비탕을 먹고!! 원래는 하루 자고 강화도에서 다음날 아침 일찍 출근하려고 했지만 부모님께서는 아침에 피곤하다며 시간도 많이 늦지 않았으니 지금 미리 가서 편하게 쉬라고 하셨습니당. 뭐 제가 봐도 그게 좋을 것 같았지요 어차피 늦게 잘테고 서울 올라가서 자면 아침에 천천히 일어나도 되니까요. 강화도에서 출발하면... 아침에 6시에 일어나서 출발해야 됩니다 ㅎㅎㅎ 


다시 서울로 올라가는 길, 기름 값 싼곳에서 주유하고 김포한강로를지나 올림픽대로까지 쭉~ 달렸습니당 밤 9시쯤? 서울로 나가는 차는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한번도 정차하지 않고 집에 온 것 같습니당ㅎㅎ 바람도 선선해서 창문 살짝 열고 시원하게 달렸네요 ㅋㅋ 거의 50km정도를 그렇게 달리다 보니 어느새 연비가 무려 23.1!!!! 와우 제가 여태까지 운전해보면서 가장 좋게 나온 것이었습니당


하이브리드 이기 때문에 일반 차량보다 연비가 좋은건 맞지만.. 이정도일줄은 ㅋㅋㅋ 예전에 모닝끌고 다닐때도 잘 나올때가 18~19 정도였는데 이건 정말 놀랍더라구요. 트립연비이긴 하지만 늘 이정도만 나와준다면 정말 좋겠습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