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마션, 검은사제들,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by hyeongjin's_life 2016. 5. 11.

 지난 9월 '인턴' 을 본 이후에 여러 영화를 봤지만.. 귀차니즘으로 감상평을 빼먹었네요.;

 하 역쉬 블로그는 아무나 하는게 아닙니다. ㅠㅜㅜ

 영화 본 직후에 감상평을 적어봐야 내가 무엇을 느꼈고 영화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하게 되잖아요. 그리고 오래 기억남고.. 오늘은 문득 CGV어플로 지금까지 본 영화들이 뭐였는지 보게되었습니다. 역시나 무슨 영화였는지 기억이 나질 않는게 꽤 있네요. 이게 무슨 영화였더라 검색해서 찾아봐도 줄거리가 생각나지 않는 것도 있었습니다. ㅠㅜ 몹쓸 기억력 ㅠㅜㅜ

 앞으로는 늦어도 감상평을 꼭 써야겠어요! ㅋㅋ 이번 주말에 '곡성' 보려고 예매 해놨는데 다음주 월요일에는 꼭 감상평을 써야겠습니닷! 일정 등록도 해놔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