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161003_셀프혁명, 나를 바꾸자

by hyeongjin's_life 2016. 10. 3.

짜잔!! 


아.. 블로그 열심히 잘 쓰고 있었는데.. 잠시 다른 생각하다보니 또 20일 가량 뜸했네요. 오늘은 작정하고 카페 왔으니 그동안 밀린 것 열심히 써봐야겠습니닷 ㅎㅎ


첫 글은 바로 요즘 읽고 있는 책! 셀프혁명 입니다.

아직 다 읽지 못했어요. 반도 못읽은 것 같네요. 읽기 시작한 건 9월 중순 쯤 이었는데 퇴근시간에 전철에서만 15분가량 읽다보니 진도가 잘 나가질 않네요. 책을 자주 읽지 않다보니 읽는 속도가 느리기도 하구요..ㅎㅎ 



이 책은 팀장님이 도서 구매 비용으로 구매해주셨습니다. 5권정도 되는데 팀장님이 다른 책 읽으시는 동안 제가 이걸 먼저 읽어보겠다고 했습니다. 요즘 베스트셀러이기도 하고 무슨 내용인지 궁금했거든요. 이번 미국 대선 주자인 힐러리의 인생역전 계기가 된 책이라 해서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음 외국에서 나온 책들은 우리나라 말로 번역이 되는데요, 이 부분에서 번역자의 스타일이나 성향에 따라 조금은 다른 표현으로 나오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부분들은 번역 후에 읽어도 무슨 말인지 한번에 이해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 것 같아요. 이 책도 저에겐 좀 그런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책을 잘 읽지 못하는 것도 있겠지만, 책을 한번 쭉 읽으면 한번에 정리가 안되어 다시 읽게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흠... 어려운 책은 아닌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뭐 일단 블로그부터 먼저 써놓고 읽고 있습니다만 조만간 얼른 다읽고 후기도 써봐야겠습니다.

하하